2/18/2015

[토론토 맛집]한국식 치킨이 땡길 땐,치어스 토론토를 찾아보세요!

토론토 맛집,치어스 토론토

[토론토 맛집]

한국식 치킨이 땡길 땐,

치어스 토론토를 찾아보세요!

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?
토론토에서 블로그 운영중인
 블로거 대니얼입니다~
 한국에서 토론토로 온지도 
어느덧 6개월이 지나고 있네요.
참, 이럴 때 보면 시간한번 빠르네요^^
 이곳에서 이런 저런 일들을 겪으면서
 지금은 꽤 토론토 생활에 적응이 되었답니다.

저는, 처음 이곳에 오고
 가장 생각났던 한국음식이
 유별스럽게도 치킨이에요~!
 바삭하면서 한국식 특유의
 두껍지 않은 크리스피한 튀김옷의 치킨은
 다른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점들이 
못따라가는 것 같아요.

제가 경험해 본 치킨집 중에서
 그래도 가장 한국스러운 치킨집을 
한곳 소개해 드릴까합니다.

토론토 맛집, 치어스 토론토로 가보실까요?



토론토 맛집, 치어스 토론토는
 핀치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 
위치하고 있습니다.
핀치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면 
도착할 수 있어요!
 허가네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^^



이 날, 날씨가 몹시 추웠답니다 ㅜㅜ
 어서 매장안으로 들어가보자구요!



메뉴 먼저 좀 살펴볼까요?
 다양한 한국 치킨 메뉴가 
모두 구성되어있더라구요~
 한국에서 흔히 접하던 치킨 메뉴가
 거의 대부분 포함되어있어서 
너무 반가웠어요 :)
저희는 콤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.
콤보메뉴는 치킨 한마리
(두가지 맛 선택가능)와
소주1병, 혹은 맥주4병 혹은 맥주피처1개
 이렇게 구성되어있어서
 더 합리적인 가격으로 
즐길 수 있겠더라구요.



저희는, 핫칠리치킨과 간장치킨
 그리고 맥주 피처를 주문했습니다.
주류 메뉴도 한번 보여드리려고
 메뉴판 찍어봤어요^^



날씨는 몹시 추웠지만,
 그래도 맥주는 시원해야 제맛!!
시원한 맥주가 먼저 나왔네요^^



 치어스!!
캬하, 좋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
 시원한 맥주 한잔!
 너무 감사한 시간이죠^^



 시원하게 한잔 하면서 
기분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
 드디어 치킨이 등장했습니다!
 제가 참 좋아하는 핫칠리치킨!
 정말 한국스러운 치킨이었어요.
 튀김옷도 바삭한 편이었고
 적당히 매운맛이 느껴지는 소스가
 굉장히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.



 이건 간장 치킨!
 윤기도는 비쥬얼에
 지금봐도 군침이 도네요!
 짭쪼롬한 소스의 맛이
 치킨에 딱 알맞게 배여서
 맥주 안주로 곁들이기에 너무 좋더라구요.
 매운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께
간장치킨 강추합니다!
 혹시, 캐네디언 친구와 함께 하게 되신다면
 간장치킨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:)



  그래도 제 입맛에는 핫칠리가 짱! ㅋㅋㅋ
 매운 치킨한입~
시원한 맥주 한모금!
 캬핫, 이 둘의 조화가 
어찌나 아름다운지요 :)



 닭다리 뜯어가면서,
 좋은 사람들과 보내는 이 순간,
 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네요^^

한국식 치킨이 땡기는 오늘이신가요?
주저말고 토론토 맛집, 
치어스 토론토 한번 가보세요!


 :::: EPILOGUE ::::

1) 별점
★★★★

2) 매장 접근성
대중교통 접근이 용이합니다.
TTC서브웨이 핀치역에서 
도보로 5분거리에 있어
 학생들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.

 3) 매장정보

Cheers Chicken And BBQ

19 Finch Ave W Toronto, ON M2N Canada
(647) 503-3245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